작은 방 7

글짓기 : 나무를 심자 본문

아이가 자란다

글짓기 : 나무를 심자

작은 방 주인 2010. 4. 9. 20:34
2010년 4월 5일

나무를 심자

1. 어떤 나무를 심을까?

나는 초콜릿, 아이스크림이 나는 나무를 심고 싶다. 그리고 돈이 나오는 나무를 심고 싶다.

2. 그 나무를 심고 싶은 이유는?

왜냐하면 과자, 초콜릿, 아이스크림을 배터지게 먹고 싶기 때문이다. 뭐, 나중에 뚱뚱이가 되지 않겠다는 보장도 할 수 있고...
그리고 돈이 열리는 나무는 돈으로 불쌍한 사람들을 도울 수도 있고, 세계 제일의 부자가 될 수도 있고, 원하는 것은 맘대로 살 수도 있고, 또 친구들 생일 선물, 크리스마스 선물을 줄 때도 귀찮게 용돈을 모아야 하는데 그것도 보강할 수 있고 이렇게 많이 쓸모가 있는데 정말 심고 싶다.

3. 나무가 잘 자라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해야 할까?

초콜릿 나무는 초콜릿 녹은 물, 아이스크림 녹은 거, 과자 부스러기, 햇빛 등등 여러 가지가 있다. 이유는 초콜릿 나무니까 당~연히 초콜릿을 줘야 할 것 아닐까? 그리고 돈나무는 종이 쪼가리랑 햇빛만 줘도 괜찮을 것 같다. 종이 쪼가리를 줘야지 돈으로 변화되지, 아니면 혹시 쇠를 동그랗게 깎아서 주면:? 동전이 열릴 것 같다. 또 여러 가지 나무를 나중에 심을 거다.

끝.  (옆에 나무 그림)

*