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은 방 7

글짓기 : 내가 좋아하는 것, 내가 싫어하는 것 본문

아이가 자란다

글짓기 : 내가 좋아하는 것, 내가 싫어하는 것

작은 방 주인 2010. 4. 9. 20:49
2010년 4월 9일

내가 좋아하는 것

1. 음식

첫번째 음식 :  라면이다. 왜냐하면 면발이 부드럽고 스프는 매콤한게 정말 맛있다.

두번째: 나는 치킨을 좋아한다. 왜냐하면 바삭한게 부드럽고 게다가 잡고 먹을 수 있으니까 그렇다.

2. 직업:

직업 중엔 난 1번은 발명가이다. 왜냐하면 사람들이 지금도 그렇게 많이 지구가 발전하지 않아서 사람들이 불편해 하는 일도 있고 힘들어 하는 일도 있으니까 그렇다.
난 세계, 아니 우주 처음으로 줄넘기를 할 수 있는 로봇을 만들거다.

2번 과학자. 과학자는 일단 멋지고 공부를 잘한다는 품위가 드니깐 그렇다. 나는 환경을 오염시키지 않고도 사람들이 편하게 살 수 있는, 그러니까 거지 한 명 없는 그런 세계를 만들고 싶다.

3번 축구선수. 축구선수는 유명해 질 수도 있고 데이비드 베컴(실제로는 잘 기억이 안남)처럼 유명하고 골 잘 넣는 그런 선수가 될거다.

3. 과목
나는 일단 수학이 좋은 이유는 수 셈(덧셈, 뺄셈, 곱셈, 나눗셈)을 잘 할 수 있고 똑똑해지니까 그렇다,




내가 싫어하는 것

1. 행동
나는 사람을 때리거나 괴롭히고 욕하는 게 가장 싫다(선발 1위로). 왜냐하면 남을 때리거나 그러면 나도 마음이 안 좋고 상대도 기분이 안 좋고 속상하기 때문에.

난 사람을 죽이거나 동물을 죽이는 건 정말 싫다. 사람이 죽으면 영영 아무것도 못하고 무덤에 갇혀서 썩고 벌레드는 신세가 되는데 그리고 만약 사람을 죽이면 부모님도 기뻐하지 않으시고 또 죽임당한 사람의 부모님은 얼마나 속이 상하고 화나고 무엇보다 자식없는 외톨이가 되는 거니까 그렇다. 역지사지다.(입장을 바꿔서 생각해 보라는 뜻)